정보 모음

풋사과 분말 효능, 먹는법도 간편하게~

정보! 2017. 9. 6. 14:16

풋사과 분말 효능, 먹는법도 간편하게~

가을과일의 대명사 하면 바로 사과죠. ㅎㅎ 아삭아삭한 식감에 색콤달콤한 맛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과일인데요. ^^; 매일 사과를 하나씩 먹으면, 의사가 필요없다는 말처럼 건강에도 무척 좋은 사과랍니다.

풋사과효능

사과를 다 익기 전에 따면 풋사과라고 부르는데요. 더욱 아삭한 식감으로 새콤한 맛이 훨씬 강해서 저처럼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도 계시죠.

근데 이게 건강에 좋은 과일이라 그런지 시중에서 풋사과분말로도 만들어져 쉽게 구할 수가 있습니다. 어떤 효능이 있길래 분말 제품이 나오는걸까요? 오늘은 풋사과 분말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풋사과 분말

풋사과는 일반사과에 비해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이 10배 이상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폴리페놀은 식물이 자외선과 활성산소, 포식자 등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만드는 물질인데요.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를 방지하는 풋사과. 매력적이네요. ^^

그리고 풋사과 효능 중에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고 해서 여성분들한테 인기가 높습니다. 풋사과 분말 역시 지방연소에 큰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풋사과가루가 체지방이 체내에 축적되는 것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요즘 디룩디룩 옆구리 살이 늘어가는 저에게 가장 필요한 효능인 것 같네요. ^^;

풋사과분말

이 밖에도 피부미용과 변비, 혈관건강 등에 두루두루 좋은 효능이 있다고 하니, 건강과 미용을 한꺼번에 챙길 수 있을 것 같네요.

풋사과 먹는법

풋사과분말 먹는법은 그냥 가루 그대로 먹거나 물이나 우유, 요거트 등 자신이 좋아하는 음료에 타먹거나 음식에 넣어서 먹으면 된다고 하니, 활용도가 높고 먹기도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올 가을에는 풋사과 분말로 건강좀 챙겨봐야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