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모음

숨 시크릿에센스 방판, 숨 기획세트 득템 후기! 덩실덩실~ ^^

정보! 2017. 9. 4. 12:03

숨 시크릿에센스 단품만 매번 사다가 이번에 숨 방판 기획세트 성공!!!! 아싸라비야~ 콜롬비아~~~ 룰루랄라!!! 숨 마니아다보니 숨 시크릿에센스만 사용하는데요.

숨 시크릿에센스

숨 기획세트가 금방 품절되서 매번 코 앞에서 놓치곤 했었답니다. ㅠㅠ

이번 9월 숨 기획세트에 시크릿에센스가 있다는 정보를 입수해서 <비타컨설> 언니에게 미리 선점해달라고 부탁했어요~! 그랬더니 요래요래 보내주셨어요!

숨 기획세트

숨 시크릿에센스 하나 가격이 9.5인데~~ 이렇게 기획세트로 사면 시크릿리페어 미니어처들도 푸짐하게 받을 수 있어서 완전 행복해요!!!

시크릿리페어 샘플은 또 가을부터 딱 쓰기에 제 피부에 잘 맞거든요~ 숨 라인이 대체적으로 트러블이 없어서 순해서 잘 맞는 편이에요.

오휘 선크림 후 프라이머

선크림은 또 오휘 애정하는데~ 미리 요것도 말씀드렸더니 오휘 선크림이랑 후 프라이머 베이스 그리고 녹용팩 ! 미니어처지만 챙겨주셨어요!

숨 방판

오휘 에이지리커버리

울 엄마도 비타언니 컨설 고객인지라~~ 오휘 에이지리커버리 쓰는줄 언니가 알고 계시거든요. 그래서 오휘 에이지리커버리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정품용량으로 챙겨주셨어요!!

더퍼스트 크림 앰플

엄마가 요즘 노화가 빨리 진행된 것 같다고 해서 더 퍼스트 크림 더퍼스트 앰플도 같이 받고 싶다고 했더니 냉큼!! 함께 챙겨주셨네요!!

사실 저도 더퍼스트 프리미엄 재생라인이라고 해서 써보고 싶었던 마음도 있어서 샘플링 해보고 싶었거든요.

피토바이탈

피토바이탈 화장품도 요즘 핫해서 샘플링 해보고 싶다고 했더니 친절하게 카달로그와 함께 요래~~ 붙여서 보내주셨네요^^

난 숨 시크릿에센스만 샀을 뿐인데~ 샘플 소개가 어찌 더 많은지요!!

오휘 777앰플

오휘 777앰플은 제가 자주 사용하는 녀석이라 또~~ 센스있게 함께 챙겨주셨어요!!! 오휘 방판이랑 후 방판도 같이 하시다보니 골고루 브랜드별로 샘플 받을 수 있어서 숨 방판 비타컨설 언니 찾게되는 것 같아요.

숨 워터풀

제 동생은 또 숨 워터풀 마니아라서 요것도 푸짐하게 받았네요!!

타임에너지

이번에 저도 숨 시크릿에센스 쓰면서 타임에너지로 한 번 바꿔볼까 싶어서 문의드렸더니요!! 한번 써보라고 조금 보내주신다더니 너무 풍족하게 보내주셨네요^^

비타컨설

이밖에도 샘플케이스는 재구매라서 안받으려고 파우치 보내달라고 했는데~~~ 같이 보내주셨어요! 비타언니 트레이드마크인 비타파워 음료수도 기분좋게 마셨네요!!

숨 9월 기획세트

숨 9월 기획세트 시크릿에센스 미리미리 선점 하실 분들은 비타컨설 카카오스토리나 카톡 아이디 v i t a s i s 로 문의해보세요!! 사진에 연락처도 살짝 공개해봅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