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모음

스팸 생으로 안굽고 먹으면 건강에 이상 없을까??

정보! 2017. 10. 21. 22:22

스팸 안굽고 생으로 먹어도 건강에 이상 없을까??

자취생의 영원한 동반자인 스팸 안굽고 드시는 분들 계시죠? 저도 그중 한 사람입니다. ㅋㅋ 갓 개봉한 스팸(실온해서 보관해야 함. 냉장고에 보관하면 식감이 차가워서 별로에요. ㅋㅋ) 통조림을 들고 숟가락으로 퍼먹으면 정말 간편한 고기반찬이 완성되죠. ㅎㅎㅎ

스팸 안굽고

그런데 스팸 안굽고 생으로 먹으면 건강에는 이상이 없을까요? 나름 돼지고기를 갈아서 만든건데 말이죠.

결론적으로는 스팸 생으로 먹어도 괜찮습니다.

스팸

돼지고기를 익혀서 통조림으로 만들었기 때문이죠. ^^ 통조림 제조시 살균은 덤! 세균이 없는 상태로 포장이 됩니다.

다만, 통조림으로 만들 때 몸에 좋지 않은 색소나 발암물질 등이 들어 있어서, 가볍게 끓는물에 삶아서 먹는게 좋다고는 합니다.

그런데 저는 귀차니즘으로 인해 물 끓이고 삶아서 먹을 여유가 없네요. ㅋㅋㅋ 과일통조림도 따서 그대로 먹는다고 자기 합리화중… ㅎㅎㅎ

스팸 생으로

특히 밤에 출출할때 스팸 생으로 뜨거운 밥 위에 올려먹으면 참 간편한데, 구찮게 가스불을 켜고 싶지가 않아서요. ㅎㅎㅎ

물론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스팸 안굽고 먹는것 보다는 조리해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스팸햄

지금까지 스팸 생으로 먹어도 괜찮은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결론은 각자 취향과 건강에 대한 신념에 따라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