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각

불타는 금요일! TV와 함께~

정보! 2017. 10. 20. 23:20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입니다. 다들 신나는 불금을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 불금은 TV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ㅋㅋ 원래 TV를 잘 안보는편인데, 간만에 예능 좀 봤더니 역시 잼나네요.

미우새랑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도 보고 실없이 낄낄대며 불금을 보내는 것도 재미있네요. ㅎㅎ

불타는 금요일

예전에는 금요일은 술한잔 하며 뜨겁게 보내는 것도 좋았지만, 요즘은 역시 집이 최고인 것 같아요.

편하게 배깔고 집에서 누워서 맛나는 것도 먹고 그러는게 좋네요. ㅋㅋㅋ

불타는 금요일, TV와 함께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