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모음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한정판 & VDL 파운데이션까지!

정보! 2017. 11. 2. 20:19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한정판 & VDL 파운데이션까지!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세트

오휘 기초세트 중에서도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세트 한정판은 참~ 구하기 힘든데요! 제가 종종 구입하는 비.타.언.니는 참 없는게 없어서 오휘 방판은 이 언니에게만 하게 되네요~~~

오휘 11월 기획세트 한정판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놓칠 수가 없어서 냉큼 저도 주문해봤습니다!!

오휘 기초세트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세트 한정판 4종은 기존 4종세트보다 가성비가 참 좋은데요!! 20만원 상당을 10만원에 구입하는 찬스여서 놓칠 수가 없었습니다~~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크림 에센스 20ml씩에 스킨 로션 기본! 참 푸짐하네용!!!

그리고 VITA언니가 챙겨주는 샘플은 아래 소개할께요!!

오휘 방판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역시 핫하지만 VDL 제품도 방판으로 구입할 수 있어서 냉큼 VDL 파운데이션도 같이 주문했어요!!!

VDL 파운데이션

VDL 파운데이션은 예전에 언니에게 오휘 방판 하면서 준 샘플 써보고 반해서 구입한거거든요~~ 근데 제 피부에 너무 잘 맞더라고요.

지속력도 좋고 무엇보다 커버력 좋아서 제 잡티가 다 가려진다는~ ㅋㅋㅋ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고~~ 가격도 2만원대라 가성비 굿!

비타파워

저는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방판으로 재구매인지라 누구나 받을 수 있는 비타파워 외에도 재구매 고객에게는 샘플을 좀 더 신경써준다는 느낌이 들어서 계속 재구매 하게 되더라고요. ㅋㅋ

제가 후스파 샴푸랑 린스만 사용하거든요~~ 요고 받고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ㅋ

숨 시크릿리페어

그래도 역시 뭐니뭐니 제일 행복한 일은? 대박샘플 아니겠어요?

숨 시크릿리페어 라인 써보고 싶다고 했더니 리페어 크림과 세럼 아이크림까지 정품용량으로 챙겨주셨어요!!

방판 샘플

숨 제품은 워낙 트러블 없기로 유명해서 꼭 써보고 싶었거든요~~ 그랬더니 정품용량으로 보내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숨 워터풀 샘플

숨 수분라인인 워터풀 아이 리프팅 에센스도 아실만한 분들은 다들 좋아하신다기에 써보고 싶었는데 정품용량 딱지까지 딱 붙여서 요로콤 보내주심!

숨 시크릿 에센스

숨 시크릿에센스 워낙 유명하잖아요? 피부결이 보드라워지는 느낌이랄까요? 요곤 동생 주려고 샘플로 챙겨받았어요!!

숨 샘플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기초세트랑 VDL 파운데이션만 샀을 뿐인데….

숨 건성라인은 물론 숨 타임에너지, 워터풀, 래디언트까지~~ 깨알샘플 이렇게 많이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용~~~

에이지 리커버리 샘플

오휘 기초세트 중에서도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은 탄력이랑 영양까지 제 피부에 잘 맞아서 엄마도 가끔 뺏어서 쓰시는데요~~

정품용량으로 크림이랑 에센스 챙겨주셔서 요고는 엄마에게 기프트로 드릴려고요 ㅋ

엄마 선물

여행갈 때 쓰라고 VDL 파운데이션이랑 프라이머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도 넣어주셨어요! 샘플은 역시 뜯어보는 재미가 저절로 힐링된다는~

일제 케이스

무엇보다 고급진 샘플 케이스는 일제여서 참 튼튼해서 오래 쓰는데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겟!!

샘플정리 하기 쉽고 예뻐서 마음에 들어용 ㅎㅎ

전체샷

하여튼~~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기초세트와 VDL 방판만 했을 뿐인데~~~ 너무 푸짐해서 오늘 하루종일 기분이 좋네요!!

블로그나 SNS에 올림 기프티콘 주신다고 해서 냉큼 또 올려요 ㅋ

비타언니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와 VDL 방판 원하시는 분은 비.타.언.니 엄!지!척! 해봅니다.

0.1.0.2.8.9.6.7.8.6.2

카톡ID v.i.t.a.s.i.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