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모음

로지텍 마우스 AS 후기 및 유의사항

정보! 2017. 12. 11. 01:21

로지텍 마우스 AS를 받았습니다. ㅎㅎ 많이 비싼 제품도 아니라서 그냥 안되면 버릴려고 했었거든요… 게다가 워낙 인터넷에 로지텍 AS 후기에 악명높은 글들이 많아서 반신반의 했었는데, 나름 친절하고 깔끔하게 처리해주더군요.

로지텍 AS를 받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후기를 남겨드립니다. ㅎㅎ

로지텍 as

로지텍 AS센터 연락처

먼저 간편하게 전화를 걸어서 수리 문의를 해줍니다.

로지텍 AS센터 전화번호는 00798-601-8207 입니다. 참고로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통화할 수 있답니다. ^^

번호가 마치 국제전화 같기도 하고 전화를 걸기가 부담스럽다고 느끼실 수도 있는데요. 요금은 수신자부담이라고 하니까 부담없이 걸어주세요. ㅋㅋ

그런데 제가 전화를 걸었을때가 바쁜 시간대였는지 통화하기가 정말 어렵더군요. 한 대여섯번쯤 계속 통화 눌러서 겨우 연결되었습니다.

로지텍 마우스 as

로지텍 마우스 AS 상담

저의 경우에는 마우스 왼쪽클릭에 이상이 있었습니다. 드래그 할때 클릭이 눌렸다 떼어졌다 아주 짜증이 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상담원과 통화를 한 후 물어보는 기본정보를 알려주면 됩니다.

상담원께서 AS 기간 만료일을 아냐고 물어보셨는데.. 당연히 알 리가 없었죠. ㅋㅋ 그래도 시리얼 넘버를 불러주니 수리기간 만료일을 알려주시더군요. 제 로지텍 마우스 AS기간은 3년인데요. 아직 1년 가까이 남았더군요.

그래서 AS를 직접 내방할 것인지, 택배로 보낼것인지 물어보시던데… 전 택배를 선택했죠.

애프터서비스 받는법

문제가 생긴 마우스를 택배를 보낼때 상담원과 통화시 알려주는 접수번호를 택배박스 겉면에 크고 정확하게 적어야 합니다. 그리고 안에 마우스와 더불어 A4용지에 제품의 증상, 제품 돌려받을 주소, 전화번호를 적어야 하고요. 아마도 수리기사님께서 내용을 확인해야 되기 때문이겠죠? 로지텍 AS센터에서 불량 및 정품여부를 확인 후 처리하게 됩니다.

그리고 택배비는 선불로 내가 지불해서 보내면 됩니다. 받을때는 로지텍에서 택배비를 지불하고요.

택배주소: 서울시 강동구 양재대로 1424, 4층 로지텍 서비스(전화번호 02-471-3582)

참고로 위 주소는 내방은 안됩니다. 택배접수만 가능한 주소입니다.

AS기간은 입고후 3~5일 정도 소요된다고 하는데, 저는 5일정도에 받게 되었습니다. 상담원께서 만약 7일간 기다려도 받지 못하면 8일째 다시 전화를 달라고 하시더라고요. ^^

로지텍 as센터

유의사항

AS를 받으면 새 마우스가 오긴 옵니다. 그런데 시리얼넘버가 아래 사진처럼 지워져서 오네요.(새제품 받고 한참 있다 찍어서 기스가 많이 났네요. ㅋㅋ) 아마도 재판매를 막기 위해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AS를 받은 마우스가 다시 고장나면 첫 구매시 마우스의 AS기간동안 보증이 된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처음 수리를 보낸 마우스의 시리얼넘버를 잘 적어놔야 합니다.

마우스 시리얼넘버

지금까지 로지텍 마우스 AS 후기 및 유의사항을 알아보았는데요. 로지텍 AS센터를 이용하면 3년간 새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장점이 꽤나 쏠쏠하네요. ^^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