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각

입안에 피물집이 터져버렸어요. ㅋㅋㅋ

정보! 2017. 12. 24. 07:44

요즘 며칠간 잠을 잘 못자서 피곤했거든요. 그런데 밥먹다가 오른쪽 어금니로 살짝 씹어서 입안에 피물집이 생겼었답니다. 그런데 한번 씹은 자리는 또 씹게 되는거 아시죠? ㅋㅋㅋ 그부분 살이 튀어나와서 그런지 며칠 간격으로 세번쯤 씹은 것 같아요. ㅠㅠ

그러다보니 입안에 피물집이 한 번 씹을때마다 조금씩 커지더라고요. 이 사진보다 더 커졌던 듯...ㅎㄷㄷ

입안에 피물집

그런데! 어제 저녁에 치킨을 먹다가 또 물집이 생긴 안쪽 볼따구를 씹었답니다. ㅠㅠ

정말 피물집이 걸리적거릴 정도로 커져버렸는데… 혀로 만져보면 물집이 풍선처럼 빵빵해졌더라고요. ㅋㅋ

치약 칫솔

근데 저녁에 양치하고 치약을 퉷! 뱉어내는 순간…

핑크빛 치약물이 그대로 나오네요…

순간 벙쪘는데, 생각해보니 입안에 피물집이 터진 것이었죠. ㅎㄷㄷ 순간 깜놀했네요.

피물집이 상당히 커서 피도 많이 나오더라고요. 몇번을 헹궈내도 피가 조금씩 묻어나오는게…

입안 피물집의 원인은 스트레스와 피로라고 하는데요. 저는 피곤한데다 어금니로 몇번을 씹어서 물집이 커졌던게 화근이었죠.

입안에 생긴 피물집의 경우에는 일부러 터트리거나 자극을 주면 2차감염의 우려가 있어서 좋지 않다고 하는데, 저는 칫솔질 하다가 터진 경우라… 선택의 여지가 없었네요.

휴식

연말이니까 조금 널널하게 쉬면서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해야겠네요.

모두들 잦은 송년회에 피로 누적으로 입안에 피물집이 생기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