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모음

오휘 더퍼스트 방판, 숨 파우더워시 인생템

정보! 2018. 1. 3. 21:04

오휘 더퍼스트 방판, 숨 파우더워시 인생템

오휘 더퍼스트 방판 숨 파우더워시

30대 후반 40대를 바라보게되니 오휘 에이지리커버리에서 더퍼스트로 체인지 한 후 넘 피부에 잘 맞아서 오휘 방판으로만 더퍼스트 제품을 구입하고 있어요.

비타언니 샘플폭탄은 벌써 몇번째 조인 했음에도 불구하고 받을때마다 햄볶아요~ㅋㅋ

오휘 더퍼스트 2종세트

오휘 더퍼스트 2종세트 되시겠습니다.

거기에다가 숨 파우더워시 인생템도 함께 구입하고요. 엘지방판 하시는 분들이 건강식품도 함께 판매한다는걸 알고 조카 영양제도 득템했어요!

알병 샘플

오휘 더퍼스트 2종세트와 숨 파우더워시 , 키즈칼슘영양제까지 구입했더니 3개나 구입해주셨다고 이렇게 반가운 알병 샘플도 주셨다는!!!

더 후 진율진액 클렌징오일 50ml 샘플과 숨 컨센트레이티드 크림 20ml 알병. 그리고 더퍼스트 키트까지!!! 여행갈때도 좋은 더퍼스트 제품과 숨 리페어크림 역시 건성인 제피부에 잘 맞기에 받고나서 완전 므~~~흣 해지더라고요^^

더후 진율액클렌징오일

이번에 진율진액클렌징오일 사용해보고 마음에 쏙!들어서 다음번에는 요고 후 방판으로 정품용량 구입해야겠더라고요~~ 이렇게 샘플 써보면서 저는 인생템을 찾아가는 느낌이 넘 좋아요!

숨 시크릿에센스

그리고 피부 속당김에 좋은 시크릿에센스는 늘 따로 구입하기보다 오휘 방판 하면서 샘플로 얻어쓰고 있는데요. 완전 만족하는 에센스랍니다. 요것도 어마어마 하게 보내주셨죵?

후 진율고 진율아이크림

동생이랑 친정엄마도 나눠드릴려고 후 제품도 샘플로 요청했더니 아이크림만 쓰는 울 친정엄마를 위해서 후 진율고랑 진율아이크림도 풍성하게 보내주셨어요~

숨 플로리스 리제너레이팅 크림

그리고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고 해서 꼭 써보고 싶었던 숨 플로리스 리제너레이팅 크림도 정품용량만큼 주셨다는~~~

숨 타임에너지 샘플

그리고 사촌동생이 써보고 싶다고 하던 숨 타임에너지도 정품용량만큼 샘플로 받아서 나눠주기에 참 좋았어요! 연말 샘플 선물? ㅋㅋ 막 여기저기 뿌렸네요! 사촌동생이 10대후반인데 요고 10대친구들에게 잘 맞는 숨 화장품인 것 같더라고요~

숨 더후 샘플

오휘 방판 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오휘 뿐만 아니라 숨, 더 후 샘플도 함께 받아볼 수 있어서 방판의 매력에서 빠져나올 수가 없네요!!

후 수연크림 저거~ 수분감 너무 좋아서 앞으로 최애템 될 것 같기도 하네용!!ㅎㅎㅎ

오휘 에이지리커버리 에센스 익스트림 화이트 세럼 미라클모이스처 크림

이번에 오휘 더퍼스트 사면서 오휘 에이지리커버리 에센스, 오휘 익스트림 화이트 세럼, 오휘 미라클모이스처 크림도 정품용량으로 주셔서 따로 오휘 스테디셀러 구입 안해도 될만큼 너무너무 만족방판이 되었답니다.^^

제 피부는 그러고보니 코는 지성이고 볼은 복합성이고 잡티도 많고 어떻게 보면 수분부족인 것 같기도 해서 정말 다양하게 오휘 숨 후 제품 써보고 선택할 수 있어서 방판을 애정하게 되는 것 같아요.

(주저리주저리~ 너무 떠드는 것 같네요 -.-:☺)

비타언니 대박샘플

비타언니 한테 주변 친구들 소개도 시켜줬더니 더 잘챙겨주신 것 같아서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쿄쿄쿄!!

일제 샘플케이스

그리고 늘 느끼는 거지만 고급진 메이드인재팬 일제 샘플 케이스 요고요고 화장대 위에 올려놓으면 더 뿌~~~~듯뿌듯 하답니다.

오휘 선크림 화현베이스 vdl파운데이션 피토바이탈

그리고 이밖에도 메이크업 샘플도 소량씩 여행갈 때 쓰라며 오휘 선크림 화현베이스 vdl파운데이션, 피토바이탈 선크림 등등 버라이어티~~하게 챙겨주셨음!!

조카 영양제

그동안 조카에게 특별하게 챙겨준거 없었는데 영양제 구입하면서 저는 더불어서 샘플폭탄 맞아서 일석이조가 아닌가 싶어요 ㅎㅎㅎ 당분간 조카 선물도 오휘 방판으로 하겠음! ㅋㅋㅋㅋ

숨 파우더워시

그리고 여기서 나의 인생템 숨 파우더워시 공개!!! 두두두!!

파우더워시 샘플

파우더워시 궁금하신 분들은 비타언니에게 1~2개 샘플신청해보시면 주실거에용~ 호호호!

요게 한 개당 정가가 1000원이니까요~~~ 어쨌든 전 정품으로 60개 들어있는거 구입했어요~! ㅋ

사용방법

숨 파우더워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보여드릴게요! 각질을 제거하는 파우더 타입의 세안제라고 보시면 돼요. 그렇다고 저는 요걸로 매일 세안하지 않고요. 그날 그날 계절과 피부 상태에 따라서 일주일에 2번정도 하고 있어요. 한 개 정도 뜯어서 두번 정도 나눠쓰면 딱 적당하고요~ 제 동생은 3번 나눠서 쓴다고 하더라고요~

물을 섞어서 파우더를 문지르면 요로콤 쫀쫀하고 거품 풍성한 세안제로 돌변하는데요.

요로콤 세안하면 얼굴도 개운하고 당기지 않으면서 꾸준한 각질제거와 보습력 까지도 챙길 수 있어서 좋고, 피부가 스베스베~~~하게 느껴져서 저는 숨 파우더워시 꾸준히 사용하는 편이에요!!

제가 느낀점 요로콤 적음 되려나 몰겠지만용? 숨 파우더워시 사용하고나서 오휘 더퍼스트 기초세트쓰면 더 피부에 잘 먹는 느낌도 들더라고요! 그리고 다음날 더 화장도 잘 받더라고요~ㅎㅎㅎ

김태리

이번에 오휘 모델이 김태리씨여서 더 반갑고요~ 카달로그 보면서 ㅎㅎ 저도 더 예뻐지는 피부 만들어야겠단 다짐을 해봅니다 ㅋㅋㅋㅋ 뜬금없죠?

비타언니

오휘 방판 비타언니 연락처 카카오톡아이디 알려드리니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