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모음

곤지암 정신병원 위치는 바로 여기! 그러나 함부로 가지 마세요~

정보! 2018. 2. 12. 02:09

곤지암 정신병원 위치는 바로 여기! 그러나 함부로 가지 마세요~

우리나라의 도시괴담 중에서 대표적인 장소를 하나 꼽으라면 단연코 곤지암 정신병원이 떠오르지 않을까 싶네요. 폐가처럼 방치된 흉물스런 병원의 모습이 으스스~한데요. 방치된 그 모습 못지않게 여러가지 괴담이 많이 있었죠. 오죽하면 공포영화 단골소재로 사용되었을까요?

곤지암 정신병원 위치

그런데 곤지암 정신병원 위치가 어딘지 아시나요?

곤지암 정신병원은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신대길 114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2.1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대략적인 위치가 중부고속도로와 광주원주고속도로 사이에 있는데요. 곤지암 정신병원이 워낙 유명하다보니까 방송국에서도 자주 촬영을 오고, 심령스팟으로 인기를 끌게 돼 담력을 자랑하는(?) 사람들이 많이 드나든다고 하네요.

그런데 곤지암 정신병원 위치를 안다고 재미삼아(?) 함부로 가지는 마세요. 심령체험을 위해 오는 방문객들 때문에 동네 주민의 피해가 심하다고 하네요. 안그래도 스산한데, 밤마다 이상한 사람들이 찾아오면 당연히 주민들에게는 민폐가 되겠죠!

흉가

그리고 폐가처럼 방치되어 있지만, 엄연한 사유지므로 함부로 들어가서는 안됩니다! 신고당할 수도 있거든요.

사실 몇년 전에는 곤지암 정신병원이 CNN이 선정한 세계 7대 공포 장소로 선정되기도 할 정도로 호러 마니아들에게는 관심과 인기가 높은 장소일 수도 있습니다.

정신병원

그러나 항간에 떠도는 병원과 관련된 소문들이 많은데 이중에서는 거짓된 정보도 많다고 해요.

병원장이 자살했다는 소문도 있었는데, 자살이 아니라 지병으로 사망했고, 정작 가족들이 병원을 운영할 의지가 없어 병원 문을 닫게 되었다고 하네요.

곤지암 정신병원

지금까지 곤지암 정신병원 위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리 호기심과 담력이 충만한 분이라도 밤에 후레쉬 들고 찾아가 보시는건 자제하시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