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각

더후 공진향 세트 방판기획으로 시어머님 선물 클리어!

정보! 2018. 2. 18. 15:20

더후 공진향 세트 방판기획으로 시어머님 선물 클리어!

공진향

이번에 시어머님 선물때문에 항상 애용하던 <비타언니> 에게 카톡카톡 드렸다지요! ㅋㅋㅋ 카톡상담 가능하니 넘넘 좋아요! 후방판의 진리는 역시 대박샘플 정품보장 할 수 있는 믿고 사는 엘지방판 카운셀러 언니가 답이지요!!

후방판

정품용량으로 가득가득 들어있는 샘플지 보이시나요? 사진을 제가 못찍은건 아닌지? 정말 정품용량 오휘, 숨, 후 방판으로 챙겨주셨어요. ^^

궁중세트

무엇보다 후방판 하면서 건강식품도 같이 구입할 수 있는데요. 다이어트 한다고 리듬톡 기존에 먹었는데 감을 잃어서 냉큼 다시 여쭤봤지요. 이번에는 생활정원으로 리뉴얼 된다고 하더라고요. 우선은~ 언니가 기고객이라고 샘플로 리듬톡 이랑 데일리임팩트 시식용으로 보내주셨어요!! 그리고~~메이드인재팬 샘플 바구니도 함께요 ㅋ

그리고 항상 비타언니 트레이드마크인 비타음료수가 배송중 파손사고 위험으로 앞으로는 실비아를 보내주신다고 보내주셨는데~ ㅎㅎㅎㅎ 소싯적 추억의 실비아라서 너무너무 반가운 마음에 바로 ㅋㅋㅋ 후다다닥 흡입했다는~~~

후방판 이영애

더후 공진향 궁중세트만 사용하시는 시어머님 이신지라 단품보다는 공진향은 요로콤 기획세트로 살 때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샘플지 깔다가 ㅋㅋㅋ 그냥 포기하고 나머지는 요래 찍었네요 ㅋㅋㅋ

비타언니

요즘 새로나왔다는 오휘 프라임 어드밴스 앰플세럼이랑 숨마 스킨로션도 써보고 구입하려고 부탁드렸고요~ 화현베이스 요고 얼굴에서 빛이 나는 것이 메이크업 할때 정말 짱짱짱!! 그리고 VDL 방판도 같이 하신다고 샘플 보내주셨어요~^^ 아리가또~~

숨시크릿에센스

이번에 숨 시크릿에센스랑 숨 더블시크릿에센스 새로나왔다고 샘플 요청드렸더니 같이 보내주셨고요. 친정엄마는 진율고 사랑하는지라 진율고 샘플도 보내주셨어요^^

아웅!!! 넘넘 감사감사!!! 친정엄마 선물로 다음번에는 진율고 기품세트?던가 나온다고 하던데 그거 사고 제꼬 또 샘플로 쟁여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율고

깔다가 포기하고~~ ㅋㅋ그냥 인증샷만 찍는걸로~ 그나저나 곧 있으면 친정엄마 생신이니까 또 비타언니에게 구입하고 후기 올릴게요 ㅋㅋ 커밍순~

인양로션

후방판 하시기전에는 설화수 제품 사용하셨던 시어머님께서 제가 후방판으로 공진향 궁중세트 사드린 후에는 요것만 찾으시더라고요. 탄력과 영양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고 제형이 건조한 어머님 피부에 맞으신다면서요. ^^

인양스킨로션세트

확실히 부모님선물이나 시어머님선물은 비주얼도 무시 못한다는 생각이 들어요. 확실히 화장대 위에 올려두면 뽀대~~~ 나고 고급스러워서 선물하기에도 좋고~

선물포장도 늘 해주셔서 좋지만 이번에는 선물포장 안하는걸로 쇼핑백만 받았네요~ 울어머님이 ㅋㅋㅋ금방 뜯을꺼 포장지 아깝다고 하셔가지구~~ ㅜ 그냥 비타언니에게 보내달라고 했네요 ㅋㅋ 더불어 저도 ㅋㅋㅋ 더후 공진향 세트 요로콤 푸짐하게 한 컷 찍어보고요~~ㅎㅎㅎ

비타언니방판

후방판 공진향 궁중세트 구입하고 덤으로 인양 스킨 로션 크림 들어있는 3종 키트도 서비스로 함께 받았어요. 여행갈때 여행키트 또~~ 요게 쏠쏠~~~ 하거든요!!!

친정엄마한테는 키트 선물 드릴까봐요? ㅋㅋㅋ 저 그러고 보면 살림 잘하는 것 같아요. 대박샘플로 ㅋㅋㅋ 요기조기 인심쓰고 말이지요!!!

비타언니카톡

후방판 비타언니에게 하는 이유는 믿을 수 있는 카운셀러니까~~ ㅋㅋ 그리고 친절하니까~~~ㅎㅎㅎ

https://open.kakao.com/o/sv6XjFH

카카오톡 vitasis 나 위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되니까~~ 구매는 초스피드하다는 점!!! 말씀드리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