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각

인디언 보조개, 매력 뽀인뜨가 갖고 싶드아!!!

정보! 2018. 3. 2. 15:36

인디언 보조개, 매력 뽀인뜨가 갖고 싶드아!!!

외모가 전부는 아니지만, 우리에게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 중 하나라는 점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저마다 상대방에게 매력을 느끼는 포인트가 다 다를텐데요. 저는 남녀를 떠나서 인디언 보조개가 참 매력적이더라고요.

볼에 움푹 팬 보조개 자체도 매력적이지만, 눈 밑부분에서 볼 가운데로 사선으로 살짝 들어간 인디언 보조개를 보면 왠지 모르게 상대방 매력이 UP!UP! 되는 것 같더군요. ㅋㅋ

이하늬 인디언 보조개

연예인 중에서는 이하늬씨가 웃을때 참 매력적이더라고요. 물론 인디언 보조개 때문에 제가 그렇게 느끼는 건지도 모르겠네요. ^^; 시크하고 도도한 모습에 씩 웃을때 보이는 보조개가 매력 포인뜨!

그런데 갑자기 궁금한게, 보조개는 수술로 만들 수 있는데 인디언 보조개도 성형이 되나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현대 의학의 힘은 막강하니까 될 것 같기도…

저처럼 인디언 보조개에 무한한 매력을 느끼는 분들이 또 계신가요? ^^ 어쨌든 보조개 있으신 분들 참 부럽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