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모음

바지 지퍼 내려감? 이렇게 해결해보세요!

정보! 2018. 3. 29. 11:48

바지 지퍼 내려감? 이렇게 해결해보세요!

예전에 친구를 만나기 위해 지하철을 타고 룰룰랄라 약속장소로 이동하고 있었습니다. 그날따라 지하철에 자리도 널널하고 편하게 앉아갈 수 있었죠.

한참을 자리에 앉은채 눈을 지그시 감고 편하게 가고 있었는데, 내릴때 아래를 내려다보니 바지 지퍼가 내려가서 활짝 열려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바지 지퍼 내려감

그때 앞에 커플이 서 있었는데, 서로의 얼굴에 뭔가 묘한 미소가 있던게 다 저때문이 아니었나 싶었네요. ㅠㅠ

제가 입고 있었던 면바지의 지퍼가 낡아서 그랬는지, 분명히 잘 올렸었는데, 어느새 내려가 있더라고요.

청바지 지퍼

이렇게 오래된 바지나 지퍼가 고장나서 바지 지퍼 내려감 굉장히 난감하죠. 지퍼가 큼직한 청바지는 잘 안내려가는데, 면바지나 정장바지의 얇고 고운 지퍼가 잘 내려가죠. 그런데 한가지 예방할 방법이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바지 지퍼를 보시면 지퍼 손잡이를 지퍼에 딱 붙이면 바지 지퍼 내려감을 방지할 수 있는 스토퍼가 있는데요. 이 스토퍼로 고정하면 잘 내려가지 않는답니다.

특히 지퍼와 후크(쟈크) 조합의 바지는 쟈크가 쉽게 풀려 더 위험(?)할 수도 있는데, 이럴때 지퍼 스토퍼를 이용해서 고정해주세요. ㅎㅎ

어쨌든 개인적으로 바지 지퍼 내려감을 막기 위해 그날 이후로 옷을 입을때나 화장실을 다녀온 후에 꼭 지퍼 고정장치를 확인하는 습관이 생겼답니다~

바지 지퍼

개인적으로는 지퍼 대신 단추만 있는 바지도 좋아하지만, 아무래도 편의성은 지퍼가 으뜸이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