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모음

오휘 미라클모이스처 화장품 방문판매가 답이죠!

정보! 2018. 4. 12. 15:45

오휘 미라클모이스처 화장품 방문판매가 답이죠!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늘 오휘 방문판매로 오휘 화장품을 구입하고 있어요! 오휘 화장품 하면 이제는 백화점no! 오휘 방판이 답이라는걸 할때마다 느끼고 있답니다.

오휘 방문판매로 구입하면 어떡 핵이득이 있을까요? 위 사진에서 보면 정말 제가 전부다~~~ 돈을 냈을까요? 안냈을까요? 아래 글을 주르르륵~~~ 읽다보면 느끼실거에요~~ㅎㅎㅎ

오휘 방판

우선 제가 돈을 지불한 상품은 바로바로!! 오휘 미라클모이스처 4종 기초세트 요고 하나입니다. 이번에 오휘 루즈리얼이 기획구성에 있다고해서 지체할 이유없이 바로 겟!!!

오휘 미라클모이스처 4종 기획세트

딱! 요고 오휘 미라클모이스처 4종세트 하나 구입했을 뿐인데~~~ 참 잘 샀다! 싶은거 있죠?^^ 나머지는 비타언니 산타가 내려주시는 선물?ㅎㅎㅎ 이라고 보심되요!!

요즘 유투버로 동영상 올리는 분들 많아서 저도 오휘 미라클모이스처 4종세트 찍어봤는데~ㅎㅎㅎ 영상찍는거 참 힘드네요? ㅎㅎㅎㅎ

오휘 루즈리얼

오휘 루즈리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번 미라클모이스처 기획세트 정말 구성 풍성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루즈리얼 미니핑크

오휘 루즈리얼 미니핑크 PW11 호 컬러에요! 요즘처럼 포인트 메이크업 하기 좋은 봄날에 밀착력 좋은 텍스쳐로 발색력도 좋아서 따로 구입할 필요 없이 미라클모이스처 기초세트 사면서 덤으로 얻으니까~~ 더더욱 예쁜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비타언니

항상 비타언니한테 여러 번 구입했던~ 나름 vvvip 고객이기라고 ㅋㅋㅋ 생각하기에~ 샘플 잘 챙겨주겠지? 했지만 제 지인들도 제 소개받고 정말 잘 챙겨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저한테 소개받았다고 ㅋㅋㅋ 링크 보여주세요! 그럼 잘챙겨주실거에요!

마스크팩

이번에 신상인 이영애 언니가 쓰는 한장단 만원 넘는 순환마스크 팩도 받았어요 ㅎㅎㅎㅎ

샘플케이스

그리고 늘 그렇지만 샘플케이스 또 받아서~~~ 제대로 정리할 수 있어서 더더욱 좋고요!!! 울 엄마한테는 공진향 키트로 대신 드리지만 받을때마다 좋아하세요! 샘플을 사랑하는 울 엄마 ㅎㅎ

공진향 키트

오휘 더퍼스트 프리미엄 라인이라 샘플로 써보고 싶었던 퍼스트 크림 , 퍼스트 에센스 골고루 받았어요! 샘플도~~ 알아서 척척 챙겨주시니 좋지만 저는 퍼스트 샘플 챙겨 달라고 콕! 찍어 말했어요.

더퍼스트

퍼스트 샘플 깔다 깔다~~ 다 못깔아서 ㅎㅎㅎ 요래 찍어봤어요!!! 이밖에도 오휘 선크림도 샘플로 풍성하게 받았고요^^

오휘 블랙 선크림

저는 오휘 블랙 선크림만 사용하거든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이라~ 여러모로 마음에 쏙! 들어요!!! 그래서 꾸준히 요것만 고집한다는~

파운데이션

제가 피부에 요철이 많아서~ ㅜ vdl 파운데이션만 사용하는데요~~ 요것도 샘플링 해주셔서 요긴하게 잘쓸께요! 샘플은 여행갈 때 사용하는 편이라~ 참 요긴해요!

오휘 방문판매

오휘 방문판매도 좋지만 저처럼 시간 없을때는 오휘방판 택배로 받으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택배로 받아도 알차고 시간 구애받지 않고 받을 수 있어서 좋거든요!!!

비타컨설

비타언니는 홈페이지도 있고~ 카카오스토리도 운영하시고 참!! 깔끔하고 서비스 좋게 장사하셔서 꾸준히 구입하게 되네요!! 오휘 방판 미라클 모이스처 뿐만 아니라 기초세트 구입하실 때~ ㅋㅋ 제 블로그 소개 받았다고 꼭! 얘기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