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각

숨 수분크림 워터젤크림 방판 카드결제로~ㅋ

정보! 2018. 5. 16. 23:21

숨 수분크림 워터젤크림 방판 카드결제로~ㅋ

여름이 오니 숨 수분크림 다 써서 냉큼 수분크림 질렀어요!! 자꾸 자꾸 손이 가는 숨 방판 하면 역시 비.타.언.니 아니겠어요? ^^

숨 수분크림

비.타.언.니 카카오스토리부터 홈피까지 있어서 안심하고 구입할수 있어요!! 주소는 젤 마지막 사진에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자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갑죠!!

숨 화장품

이거슨~~ 바로 숨 방판 으로 구입한 핵이득 광경 되겠습니다~~ 크하하하! 제가 구입한건 온리~ 숨 수분크림 달랑 한 개!! 그럼 나머지는? 숨 방판으로 받은 대박샘플 되겠습니다~

숨 방판

숨 방판 해보신 분들이라면 저절로 떼샷 찍게되는 이 풍경은~~ 100퍼 공감하실 듯 싶어요! 신고객 재구매 할 것없이~ 잘 챙겨주셔서 친구들한테 답례인사 많이 받았어용!

이종석

이번에 숨 화장품 광고모델은 이종석 되겠습니다~ 으하하하!! 이종석 동생도 숨 시크릿에센스 쓴다고 해서 더더욱 핵반갑기도 하고 숨 수분크림이랑 워터젤크림도 쓰겄지요?^^

수분크림

1년에 한 두번 나올까 말까한 이것은 숨 수분크림 워터젤크림 대용량 100ml 한정판 되겠습니다. 1년에 꼭 한번은 구입하고 있는 수분크림인데요~~ 한정판이 100ml다보니~~ 요런 찬스 알런가 모르실런가? 그나저나 유통기한도 대박 길어요!!! 역시 비타언니 칭찬합니다!!

(고래박수 시작!!!)

승무원세럼

개인적으로 써보고 싶었던 오휘 수분크림도 샘플로 받았고요. 그 유명한 오휘 승무원 세럼도 받았어요! 크하하하~~~

샘플케이스

숨 방판 하시면 자연스레 오휘방판, 후방판도 함께 해주시니~ 골고루 샘플 다양하게 받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워터젤크림만 샀을 뿐인데, 대박이죠??

오휘방판

이번에는 샘플케이스 분홍이라 방가워요~~ 랜덤으로 색깔이 오곤 하던데? 개인적으로 요런 알짜 샘플 바구니는 필수라는!! 파우치 원한다고 하면 파우치도 보내주신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숨마스크

히히! 숨 시크릿 마스크 역시 요고 낱개로 살려면 비싼데~~ 요래 챙겨주셔 감사!!!

(하트 발솨~~~~뚜두)

수연크림

울 엄마가 애정하는 후 수연크림도 샘플로 푸짐하게 보내주셨고요! 요고는 미처 못깔아서 인증샷!

오휘앰플세럼

앞서 말씀드렸던 오휘 승무원세럼 샘플로 받아서 좋아요! 승무원 처럼 나도 ㅋㅋㅋ 피부관리좀?

오휘수분크림

수분보습관리도 필수인 계절이잖아요? 제가 숨 수분크림 쓴다면 제 동생은 오휘 수분크림 마니아이기에~요고 샘플로 받아서 바로 토스!

피토바이탈

김태리 화장품으로도 인기 많은 오휘 피토바이탈 에센스 크림도 샘플로 받았어요~ 어화 둥둥~ 얼씨구 좋구나~

미라클 모이스처

에이지 리커버리

그러고보니 비타언니 애용하다보니 나만의 애정 샘플이 생기는 것 같기도 하네요~ 오휘 미라클모이스처 크림 , 에이지리커버리 에센스, 크림도 울엄마 좋아하니 냉큼!! 토스~~

워터풀

저는 숨 워터풀 앰플 꼭! 쓰꺼든요~ 그래서 워터풀 앰플도 샘플로 받았고요. 나이트에는 리페어 크림도 사용해서 받았고~~ 또 요즘 얼굴이 칙칙해진 것 같아서 미백기능있는 래디언트 크림 세럼도 받았고요~ㅎㅎㅎ 할튼! 친절한 상담은 비타언니에게 해보셔요!

비타언니

비타언니니까~~~ 비타민c도 받아서 동생이랑 사이좋게 먹는다지요~ㅎㅎㅎㅎ 센스있게 숨 대즐링베이스, 후베이스도 챙겨주심!

비타언니 방판

비타언니는 선물포장도 무료~ 숨 방판 카드결제도 비타언니는 가능하다고하니 고민 없이 카톡카톡!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