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모음

드롭박스 다운로드 사용법, Dropbox 용량 늘리기!

정보! 2017. 6. 11. 23:09

드롭박스 다운로드 사용법, Dropbox 용량 늘리기!

드롭박스를 사용한지 어느덧 5년이 훌쩍 넘은 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구글드라이브나 다른 서비스를 사용하기도 했었는데, 결국은 드롭박스로 정착하게 되더군요. 드롭박스만의 막강하고 안정적인 서비스가 다른 스토리지 서비스를 압도하는 이유 때문었습니다.

드롭박스 사용법

드롭박스의 장점

1. 안정적인 서비스

믿고 쓰는 구글이 내놓은 구글드라이브도 동기화가 불안정할 때가 많습니다. 동기화가 안되거나 파일이 충돌이 일어나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 드롭박스는 그런적이 거~의 없었던 것 같습니다.

2. 호환성

윈도우, 맥 등의 컴퓨터 OS는 물론이고 아이폰, 안드로이드 같은 다양한 스마트폰 앱에서도 안정적으로 구동됩니다. 기기와 OS를 가리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높은 편의성

스토리지 서비스의 선구적인 업체이다보니, 각종 애플리케이션과 연계성이 뛰어납니다. 즉, 드롭박스에 연동해서 저장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 무척 많습니다.

드롭박스의 단점

개인적으로 드롭박스의 단점은 무료서비스의 용량이 상당히 부족하다는 겁니다. 가입시 기본 2GB에 시작 보너스로 256MB가 주어집니다. 서비스 초반에는 Dropbox 용량을 늘릴 수 있는 이벤트가 많았는데, 요즘은 거의 사라지고 무료 이벤트 중에서 가장 효용성이 높은 게 바로 친구추가 이벤트 입니다.

Dropbox 용량 늘리기

친구가 추천하는 링크로 드롭박스를 설치하면 추천하는 사람과 설치하는 사람 모두에게 500MB의 보너스 용량이 주어집니다. 이렇게 친구추천 이벤트로 최대 16GB까지 용량을 늘릴 수 있으니 꽤나 쏠쏠하죠. ^^ 혹시 드롭박스를 시작하시려는 분이라면 바로 요기 <<친구추천 링크>>를 클릭해서 가입하시면 500MB의 보너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드롭박스 사용법

추천 링크를 클릭해서 아래의 3단계를 거치면 가입이 완료되고 500MB의 추가 용량이 지급됩니다.

1. 추천 이메일 링크를 클릭하여 초대를 수락하고 가입합니다.

드롭박스 가입드롭박스 가입

2. Dropbox 데스크톱 앱을 설치합니다.

드롭박스 다운로드드롭박스 다운로드

3. 데스크톱 앱에서 로그인 후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인증합니다.

Dropbox 용량 늘리기 참 쉽죠?? ㅎㅎ 지금까지 드롭박스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드랍박스가 꽤나 유용한 서비스인만큼 스마트한 생활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드롭박스 500MB 용량 더 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