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모음

손에 순간접착제 제거 지우는법 꼭 알아두세요~

정보! 2017. 8. 24. 10:20

손에 순간접착제가 묻으면 참 당황스럽습니다. 잘 떨어지지도 않고 강력한 접착제가 피부를 상하게 할 것 같은 마음에 조급해지기 쉬운데요. 미리 효과적으로 순간접착제 지우는법을 숙지한다면 피부 손상도 최소화할 수 있겠죠. ^^

손에 순간접착제

오늘은 순간접착제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에 순간접착제가 살짝 묻었다면 굳었을때 살살 떼어내면 됩니다. 단, 피부가 아프거나 살갗이 떨어져나간다면 즉시 중단해야 하고요.

순간접착제 제거

그러나 바로 떼어내기에 만만치 않다 싶으면 따뜻한 비눗물에 순간접착제 부위를 불려줍니다. 적당히 불린 후에 순간접착제 제거를 시도해보세요.

그래도 성공하지 못했다면 아세톤을 이용해봅니다. 아세톤을 묻혀 닦아주시면 됩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건강한 피부라면 상관없지만 연약한 피부나 상처가 있는 부위에는 아세톤을 사용하면 안됩니다.

만약 연약한 피부라면 마가린이나 올리브오일, 식용유 등의 기름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데요. 손에 순간접착제가 떨어질 때까지 문질러주시면 됩니다.

순간접착제 지우는법

이렇게 응급처치를 하시면 아마 왠만한 손에 묻은 순간접착제는 다 해결이 되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만약 이렇게까지 순간접착제 지우는법을 열심히 따라하셨는데도 제거가 안된다면 우선 병원에 가야겠죠. ㅠㅠ 물론 그럴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

댓글